오라소마 교육과정의 개요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 코스들은 1983년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교육 코스들은 계속 성장하고 진화하는,
살아있는 진동 시스템입니다.
아카데미는 전세계적으로 제공되는 트레이닝의 내용과 코스 진행 방법을 계속해서 재검토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트레이닝은 더욱 정교하게 발전될 것입니다.

오라소마 칼라케어 컨설턴트의 교육 과정에는 다섯 가지 레벨이 들어있습니다.
처음의 네 레벨은 영국 데브오라(Dev Aura)에서의 숙박코스 또는 아카데미로부터의 공인자격을 갖춘 전세계의 오라소마 티처들에 의해 개최되며 최소 6일 36시간 동안 참석하도록 요구됩니다.
레벨1과 레벨2를 이수하면 퍼스널 프리젠테이션 스킬 코스(18시간 참석)를 배우게 됩니다.
레벨3 이수 후에 마지막 레벨4는 스스로 시간을 할애해서 완수되는 홈 스터디 코스입니다.
또한 교육과정의 일부로서 코스자료와 워크북을 받게 됩니다.
각 교육을 이수한 후에는 아카데미에 의해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오라소마 교육 과정​”

모든 학생들은 교육의 다음 레벨로 나아가기 전에

이전 수준에서 제시된 내용을 소화시킬 수 있도록 시간을 두어야 합니다.
아카데미는 충분한 숙성기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음 과정으로 나아가기 전까지 최소 3개월의 간격을 가지도록 권장합니다.
단 퍼스널 프리젠테이션 스킬 코스는 레벨2 이후에 어느 때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각 수준의 교육과정을 완료하면 학생은 그 레벨을 이수했음을 인정받는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퍼스널 프리젠테이션 스킬 과정까지 이수하게 되면 학생들은 자신들을 오라소마 공인 프랙티셔너로 소개하고 일반인에게 오라소마 유료 상담을 시작할 수 있는 자격을 주는 프랙티셔너 개업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프랙티셔너 개업증은 1년 단위로 갱신됩니다.
또한 모든 자격 요건들을 충족하고, 레벨4 홈 스터디를 완료하면 학생은 오라소마 칼라 케어컨설턴트로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라소마 칼라케어 컨설턴트 교육은 전세계적으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현재 85개국 이상에서, 500명 이상의 오라소마 티처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7명의 티쳐들이 교육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까운 티쳐나 코스를 찾기 위해서는 Aura-Soma Korea의 일정표와 한국의 티쳐 명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궁금한점을 상담받아보세요.

상담예약을 하시면 무료수강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