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e the colours you choose

these reflect your bring’s needs!

오라소마 교육과정의 개요

리스닝 투 더 스타 위딘
글래스톤베리 익스피어리언스
오라소마 레벨4 인증코스
브릿지 코스
오라소마 티쳐 코스
리스닝 투 더 스타 위딘

리스닝 투 더 스타 위딘 :   코스소개

1. Listening To the Star Within Course (내면의 스타에 귀기울이기 코스) : 4일간

오라소마 시스템에서는  레벨1-4의 기본코스 외 다양한 코스가 존재합니다만 이 코스는 그 중 유일하게 오라소마 아카데미의
교장인 마이크 부쓰가 강의하는 매우 특별한 코스로 오라소마 티쳐 코스의 사전 필수 조건이기도 합니다.

이 코스에서 학생들은 인간의 정묘한 빛의 몸의 구조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전의 PDM 시간에는 마이크의 명상 안내 하에 모든 것을 넘어 있는 깊은 존재의 평화와 연결됩니다.
또한 우리 안에 존재의 중심인 인카네이셔널 스타에 귀를 기울이고, 스타를 통해 눈 앞의 상대와 교류하며, 또한 보다 높은 차원의
커뮤니케이션을 체험하는 법을 익힙니다.

배꼽으로부터 두치위 두치 안에 있는 인카네이셔널 스타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입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스타를 보고, 들으며, 냄새 맡고, 느끼면서 자신의 존재의 본질을 개성적으로 표현해 나갑니다.
마이크는 학생들에게 영혼의 창인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그 배후에 있는 상대의 존재의 스타와 연결하고, 상대의 오라를 깊이
느껴갈 수 있도록 가르쳐갑니다.
이것은 비키월 여사로부터 마이크에게, 또 마이크로부터 오라소마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내밀하게 전수되는 신비입니다.

우리가 우리 존재의 중심인 인카네이셔널 스타와 연결되면, 우리는 우리의 정묘한 빛의 몸과 에너지 센터들을 보다 잘 감지하고
알아차릴 수 있게 됩니다.
인카네이셔널 스타(골드)의 연결이 강화될수록 사물의 실재를 인식하는 것을 관장하는 제3의눈 챠크라(로얄블루)가 활성화되어,
그 결과 명료한 감각이 자라나게 되는 것입니다.

한편 오라소마의 모든 리빙에너지들의 원재료들은 지구의 챠크라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농장에서 순수한 보살핌과 사랑 가운데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는 그곳을 직접 견학하여 자신의 두발로 대지를 밟으면서 자신의 어스 스타에 빛을 비추고, 지구와 깊이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하여 왜 자신이 이 지구에 왔고, 무엇을 하려 하는지를 알아차려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라소마의 소울스타, 아난다 칸다 센터, 하트의 에메랄드 등의 정묘한 센터들을 배우고 익힐 수 있습니다.
또 수비학을 통하여 오라소마 모든 바틀들이 어떻게 우리의 세가지 뇌, 그리고 세가지 스타와 연결되는지 마이크가 명쾌하게
해명해 나갑니다.

내면의 스타에 귀를 기울여
존재의 별로서 자신의 본질을 깨닫고,
대지의 별로서 지구와 하나 되며
영혼의 별을 통해 신의 사랑으로 흘러 넘치십시오.

 Dev-Aura  
ASIACT의 본향이며, “빛의 집”을 의미합니다.
데브오라는 칼라 교육을 위한 최고 품격의 주거 센터가 되도록 사랑스럽게 개조되고 확장되어 왔습니다.
퀼리티와 아름다움에 철저하게 초점을 맞추면서 전세계 학생들이 칼라에 대해 배우고 그들의 다채로운 자아들을 재발견할 수 있는 환경을 창조해가고 있습니다.
ASIACT는 데브오라에서 다양한 칼라 이벤트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코스에 참석하는 것만이 아니라, 칼라 상담을 체험하기 위해 혹은 ASIACT의 스탭의 일원이 되어 좀더 많은 일을 배우기 위해, 또는 며칠 동안 고요함과 평화로움 가운데 머물며 센터의 진동을 획득하기 위해 데브오라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강의장 전경

글래스톤베리 익스피어리언스

글래스톤베리 익스피어리언스 :   코스소개

1. Glastonbury Experience (글래스톤베리 체험) : 4일간

전원 풍경 가운데의 명상
오라소마 칼라시스템의 영감의 원천에 대한 이해를 깊이 합니다.

오라소마 철학은 서머셋 지방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으며, 그러한 이유로 마이크는 지난 16년간 매년 여름마다 글래스톤베리와 주변지역으로의 그룹투어를 개최해 왔습니다.

이것은 모든 오라소마 티쳐들과 프랙티셔너 그리고 학생들에게 매우 귀중한 기회입니다.
글래스톤베리의 주변과 오라소마 시스템의 신비로운 연결성을 함께 탐구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고풍적인 풍경의 에너지 라인들을 걸으면서, 아발론의 안개 가운데 여러분의 통찰력을 펼쳐내고, 섬머 지방의 매력이 자신에게 마법을 걸도록 해 보십시오.
글래스톤베리 체험으로 여러분은 오라소마 철학과 기초에 대한 보다 훌륭한 이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 투어는 어떻게 오라소마 제품이 전원 가운데, 지구와 연결하여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을 제공합니다.
오라소마 제품들은 위대한 어머니 가이아의 행성 지구에서, 우리의 본향인 대지의 표면을 가로질러 여행할 때, 우리가 행하는 모든 에너지 워크에 매우 유용합니다.

글래스톤베리 조디악(Zodiac)은 우리가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섬나라 영국의 보다 큰 조디악 안에서 물병자리의 사인에 놓여 있으며, 황소 위의 에우로파를 타고 있습니다.

“하트의 에메랄드 (Emerald Of the Heart)” 
이 곳은 또한 오라소마 가르침의 전개의 핵심적인 일부와 관련됩니다.
지구와 인간은 같은 진화의 단계 가운데 있습니다.
이 시기에 우리는 하트의 에메랄드를 열고 활성화하기 시작할 가능성을 가집니다.

글래스톤베리는 대천사 미카엘이 지구의 격자시스템의 주요한 중심핵들에 자신의 검을 가져온 곳 중 하나로서, 새로운 크라이스트 에너지를 일깨웁니다.
그래서 글래스톤베리의 중심핵(Heart)의 에너지는 매우 강력합니다.

우리 자신과 함께, 또 지구와 함께 워크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얻기 위해서, 미카엘이 그의 검을 하트에 가져온 이 곳은 매우 특별합니다.

“크롭써클 (Crop Circle)”
여러분은 지구상의 모든 크롭써클의 80퍼센트가 서머셋과 윌트셔 지역에서 형성되고 있음을 알고 계시나요?
글래스톤베리의 체험은 참가자들이 생생한 크롭써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서머 지역에서 행해집니다.
2012년에 우리는 생생하게 형성된 크롭서클 가운데 시간을 보내게 되는 행운을 가진 바 있습니다.
아무쪼록 2103년에도 다시 한번 그런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미카엘의 탑
미카엘의 탑
Chalice Well Garden
Chalice Well Garden

오라소마 레벨4 인증코스

오라소마 레벨4 인증코스

레벨 3을 마친 후, 오라소마 아카데미를 관리,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기관 ASIACT (The Art & Science International Academy of Coluor Technologies)의 레벨4 이수 과정은 다음과 같으며, 레벨 4를 통과하면 칼라 케어 컨설턴트로 인정됩니다.

1) 50 매의 상담 기록지 작성 (Home Study)
2) 5,000 단어 이상의 질문지 답변 (Home Study)
3) 레벨 4 인증 코스(추가 36 시간) 의 탐구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에서는 레벨4을 진행중인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오라소마 레벨 4 인증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해부 생리학 코스

해부생리학의 관점에서, 칼라와 육체, 내분비시스템 그리고 차크라의 관계를 알기 쉽게 배울 수 있는 코스입니다.
ASIACT에서 인정된 해부생리학 전문가를 초빙하여 제공합니다.

2. 상담 스킬 코스

레벨 4에서 인정되는 ‘상담 스킬 코스’를 제공할 수 있는 티쳐는 전세계적으로 몇 명 밖에 없는 가운데 해당 티쳐를 초빙하여 한국어로 강의를 받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입니다.
이 과정은 오라소마 컨설턴트의 가슴의 깊이, 상담 능력과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내담자와 정말로 지금 여기에 함께 있으면서, 내담자와 자신이 서로의 거울이 되고 있음을 이해하고, 마인드(생각과 감정)가 아닌 하트(진심)를 통해 듣고 말하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하트의 공간에서 자신의 투영이 아닌 내담자 본인과 정말로 만나, 비침해적이며 자기선택적인 방법으로 작업하는 것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브릿지 코스

브릿지 코스

레벨 1~3 코스, PPS 코스, 레벨 4를 수료하고 칼라 케어 컨설턴트로 등록되어있는 분을 대상으로 한 6 일간의 코스입니다.
브리지 코스에서는 칼라 케어 컨설턴트 교육을 통해 수용했던 정보와 지식을 새로운 차원으로 인도해 당신 자신의 작업을 심화시키고, 다른 이들과 작업하는 능력도 깊어집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오라소마 티처가 되기를 희망하는 사람만이 아니라 프랙티셔너와 칼라 케어 컨설턴트에게도 혜택을 줍니다.
브리지 코스를 끝내면 등록된 칼라 케어 컨설턴트는 미디어의 인터뷰를 비롯한 대중을 상대로 한 공적인 발언들(Public Talks)을 할 수 있으며, 하루 동안의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에 대한 체험 행사를 개최하여 그들의 실습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브리지 코스의 이수는 오라소마 티처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들어가기 위한 필수 요건입니다. 
오라소마 티쳐 코스

오라소마 티쳐 코스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의 티쳐 훈련 프로그램은 대중에게 오라소마 칼라 케어 컨설턴트 훈련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스킬들과 자원들을 지닌 훈련된 티쳐를 양성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과정입니다.

현재 티쳐 훈련 프로그램 안에는 4개의 레벨이 존재하며, 각 레벨은 티쳐들이 오라소마 칼라 케어 시스템의 제반 훈련 과정을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줍니다.

오로지 오라소마 티쳐 훈련 프로그램 과정을 완료한 사람만이 오라소마 칼라 케어 컨설턴트 훈련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오라소마 아카데미는 그를 위해 모든 오라소마 학생들에게 고유한 ID 번호를 부여하며 자격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티쳐 훈련 프로그램은 전세계적으로 열리고 있으며, 아카데미 안에서 가장 상급의 시니어 티쳐들에 의해 교육됩니다.
한편 각 티쳐 코스들은 별도의 특별한 무언가를 제공하도록 의도되는데, 그에 따라 코스 장소가 선택되곤 합니다.
그동안 티쳐 코스들은 오라소마 시스템의 본향인 영국의 데브오라(Dev-Aura)만이 아니라 이집트의 나일, 지중해의 크레테, 스위스의 뮤렌,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 등에서 개최된 바 있습니다.

오라소마 아카데미는 티쳐들의 진실성을 인정하고, 그들의 헌신과 노력에 경의를 표하고자 협력과 존중의 정신으로 전세계 오라소마 티쳐 네트워크와 함께 공동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식의 경로를 여행하면서 모두가 함께 성장하며 나누고 있습니다.
또한 지고의 선을 위해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것을 내어 놓고자 함께 모일 때, 우리의 혼의 연결성을 깊게 하고 강화시키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라소마 아카데미는 탁월함을 얻기 위해 전념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가장 높은 훈련 표준과 실습들을 보증하기 위해 모든 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는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의 티쳐가 되는 것을 신청하기 위해 필요한 사전 요건들의 세부적인 사항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단 티쳐 훈련 프로그램 안으로 승인되면, 모든 레벨의 오라소마 티쳐들은 업데이트되는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과 티칭 메소드를 유지하기 위해 아카데미와 함께 계속적인 훈련에 참여하도록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티쳐 훈련 프로그램 안에는 4개의 레벨들(TPPS 포함)이 존재하며, 각 레벨은 티쳐들이 프랙티셔너 훈련의 보다 높은 단계를 점진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카데미에서는 오라소마 티쳐들의 훈련 스킬의 계속적인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들과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궁금한점을 상담받아보세요.

상담예약을 하시면 무료수강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