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18-1547 / 010-8577-5444 aura-soma@hanmail.net

You’re the colours you choose

these reflect your bring’s needs!

스페셜 코스

열두 빛깔 ‘나’ 워크숍
빛의손길(레이키) 코스
수비학 코스
New Aeon Tarot 코스
어센디드 마스터 에센스 코스
아데프트 이니시에이션
열두 빛깔 ‘나’ 워크숍

열두 빛깔 ‘나’ 워크숍

세상에 존재하는 열두 칼라를 통해, 열 둘의 측면을 가진 “나”를 다각도로 탐구하고 체험하는 2일간의 워크숍입니다.
누구라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1. 오라소마 바틀 선택을 통한 나의 개성과 인성 칼라 찾기
2. 12가지 칼라의 기본 유형 – 인성과 개성

: 빨강 주홍 주황 황금 노랑 녹황 초록 청록 파랑 람빛 보라 자홍 (※보충: 분홍 하양 검정)

3. 12가지 칼라의 기본 명상과 훈련
4. 12가지 칼라의 관계의 기술
5. 점성학 12궁도와 10행성을 통한 나의 타고난 칼라 찾기
6. 12가지 칼라와 육체의 연관성

빛의손길(레이키) 코스

빛의손길 l   기본 과정 (3일 24시간 과정)

신성한 어튜운먼트

: 빛의 순수한 통로가 되기 위한 정화와 치유력의 활성화

손의 감각을 일깨우기

: 자연스러운 터치의 감각 훈련

셀프 힐링과 타인 힐링
빛의손길 실습

: (1) 정묘 센터와 챠크라

빛의손길 실습

: (2) 인체의 장기와 기관들 – 인체 각기관의 영적인 의미와 역할

빛의손길 실습

: (2) 특정 부분. 환부 – 상대방의 상태를 손과 마음(하트챠크라)으로 감지하기

동물힐링, 원격힐링, 빛의손길의 다양한 활용

: 빛의 순수한 통로가 되기 위한 정화와 치유력의 활성화

* “빛의 손길 (레이키)” 코스

고대로부터 내려온 빛의 성스러운 손길을 통한 치유는 현대에 일본의 우스이 미카오라는 분에 의해 레이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개창되었습니다.
레이키는 영기(靈氣:신령스러운 기운)라는 말을 일본어로 음역한 것이며, 영어로는 Ray(빛/광선)+Ki(에너지)이고 우리말의 “빛의 손길”과 의미가 통합니다.

근세 레이키의 창시자인 우스이 선생은 일본의 쿠라마야마산에서 결사의 각오로 각고의 수련 끝에 우주즉아(宇宙卽我)의 대오각성을 이루었는데, 그 순간 그분의 몸에 강력한 생명의 에너지가 흘러 넘치게 됩니다.
그리고 기적적인 치유능력이 생겨 그것을 많은 이들에게 베풀게 되었습니다.
이윽고 자신이 이룬 것을 다른 이들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가르쳐 갔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성스러운 빛과 생명의 손길을 통한 힐링은 예수님을 비롯한 역사상의 위대한 성자들의 영적인 치유의 사역을 통해 나타났던 것으로서, 본래 동서양의 영적 전통 가운데 면면히 흘러 내려왔던 것입니다.
우스이 선생님은 자신이 터득한 힐링 에너지를 평범한 일반 사람들도 최소한의 훈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레이키 시스템을 고안했습니다.
이 레이키의 핵심 요체는 자아(ego)를 통한 의도를 가하지 않고 다만 순수한 빛과 사랑, 생명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실은 이러한 상태는 쉽게 얻어지는 것은 아니며, 많은 체험을 통한 의식의 내적 변형과 깨달음이 필요합니다.
참된 “빛의 손길”의 상태는 불가적으로는 나와 남이 둘이 아닌 자타불이(自他不二)의 마음으로 자신을 이롭게 함이 곧 타인을 이롭게 함으로 연결되는 자리이타(自利利他)의 보살행과 같습니다.
또한 정말로 상대방 내면의 신성을 바라보고, 정말로 그가 잘 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하는 “크라이스트 의식”과도 같습니다.
때문에 “레이키-빛의 손길”을 일상에서 실천하면 자신의 마음을 닦고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몸과 마음을 청순하게 통로로서 준비시킴에 따라 상대에게 힐링의 에너지가 흘러갈 때, 본인의 에너지가 주입되는 것이 아니라 스피릿으로부터의 빛과 사랑, 생명의 에센스가 흘러갑니다.
이때 본인이 사용하는 에너지란 대우주(스피릿)에 몸과 마음을 조화시키며, 스스로를 맑고 청아한 상태로 유지하는 노력입니다.
때문에 빛의 손길 본연의 마음으로 상대방을 보살피면 본인의 에너지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본인을 통로로 상대에게 흘러가는 만큼 자신 또한 새로운 빛과 생명력으로 채워집니다.
즉 빛의 손길 (레이키)은 준만큼 소모된다는 물질적인 에너지 법칙이 아니라 [주면 줄 수록 채워진다] 는 영적인 법칙 혹은 사랑의 법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한편 고대로부터의 힐링은 대부분 [성스러운 손길]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의 감각을 깨워내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인간의 손이란 본래 치유의 힘이 숨어져 있으나, 많은 부분 봉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성한 어튜운먼트를 통해 손과 몸의 힐링의 감각이 깨어나기 시작하고, 계속해서 일상에서 “빛의 손길”을 실천해 나가면 그 감각이 활성화되어 갑니다.

“빛의 손길”을 몸에 익히면 두통이나 소화불량과 같은 자잘한 질환은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셀프힐링을 일상화하면 질병이 일어나기 전에 그 에너지적 징후를 포착하고 사전에 해소할 수 있게 됩니다.
“빛의 손길” 힐링이 고도화되면 본인의 힘으로 스스로의 몸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육체를 진화시키는 데에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빛의 손길”은 특히 가족간에 따뜻한 생명과 사랑의 유대감을 회복하고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빛의 손길”을 배우면 먼저 본인의 몸과 가까운 가족에 실천하기를 권장하는데, 그 이유는 그 과정에서 정말로 많은 것을 깨닫게 되기 때문입니다.
“빛의 손길”의 마음으로 상대를 터치하면, 상대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에서 안내하는 “빛의 손길”은 고대로부터 내려온 본래의 성스러운 빛의 손길을 근본 바탕으로 하면서, 우스이 선생이 창시한 레이키 방식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대로부터의 힐링의 오의를 배우고, 또한 의식과 몸의 상관관계를 이해하면서, 우주의 다양한 힐링 에너지를 터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계속 진화하고 성장해가는 새로운 시대의 힐링시스템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빛의 통로가 되어 자신을 성장시키고 가족과 세상의 아픔을 치유하고자 하는 분들, 자신의 육체를 보살피고 사랑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습니다.

수비학 코스

수비학 코스 :   4일 32시간 과정

수는 칼라와 더불어 우주의 바탕을 이루는 기본 요소입니다.
우리는 각자만의 고유한 수(생년월일)를 지니며, 매일의 일상에서 다양한 숫자와 대면하면서 체험하고 있습니다.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의 이퀼리브리엄 바틀들과 78장의 타롯 카드들은 특정한 수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는 인간의식과 상호관계를 맺으면서 인간에게 메세지를 주고 있고, 인간이 수의 에너지를 몸에 익히고 성장함에 따라 점점 수를 조종할 수 있게 됩니다.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의 수비학 코스는 각 수의 메세지를 이해하고, 자신의 고유한 수를 발견하며, 수를 통해 자신을 이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수를 통해 타인과 세상을 보는 관점을 확장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기초적인 수비학 상담과 숫자 명상을 익힐 수 있습니다.
누구라도 배울 수 있으며, 특히 수비학과의 연관성을 탐구하는 오라소마 레벨2코스와 생명나무 시스템을 통해 학습하는 오라소마 레벨3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매우 추천되는 코스입니다.

PART. 1

· 10개의 기본 수(0-9)의 메세지
· 마스터 수의 메세지
· 탄생 차트를 통한 자신의 수 도출과 해석
· 탄생수를 통한 인간의 9가지 유형
· 피타고라스의 화살
· 수와 신성한 기하학
· 수 명상
· 일상에서의 수의 나타남과 활용

PART. 2

· 덧셈에 따른 두 수의 상관관계 – 역관계.보완관계.대칭관계 등
· 수비학 상담
· 카발라의 생명나무와 천부경에 나타난 수의 신비
· 탄생수 9 유형과 애니어그램 9 유형의 관계
· 두 자리 수의 메세지 1 – 타롯카드의 메이저 22장의 수비학적 해석
· 두 자리 수의 메세지 2 – 매월 순환되는 1~31일의 수비학적 해석
· 두 자리 수의 메세지 3 (옵션) – B0-B111의 오라소마 이퀼리브리엄 바틀의 수비학적 해석

New Aeon Tarot 코스

New Aeon Tarot 코스

타로 카드는 현상을 통해 비추어지는, 자신의 마음의 흐름을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현재 자신이 직면하고 있는 상황을 타로카드란 상징체계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인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타롯카드는 영적으로 훈련된 사람이 제대로된 방식으로 사용하면, 자신의 고급자아(Higher Self)로부터의 관점을 반영하므로, 이를 통해 자신의 직관과 영성을 훈련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제의 원인과 그에 대한 해답은 언제나 자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본래 어떤 질문을 마음에 품으면, 그에 대한 대답은 자신의 내면에서 항상 주어지고 있습니다.
타로카드는 그러한 원리에 기반 합니다.
“질문하는 사람은 이미 답을 알고 있으며, 타로카드와 상담자는 그것을 거울로서 보여줄 뿐입니다”

주의할 점은 타롯카드는 하나의 거울일 뿐이므로, 그것을 활용하는 사람의 의식에 모든 것이 달려 있다는 점입니다.
타롯카드를 단순히 점을 치는 도구나 흥미반 장난반으로 사용하면 타로는 단순히 오락이나 점술의 도구로 전락합니다.
그러나 타롯카드를 자신을 이해하고, 타인을 도우며, 스스로를 성장시키는 목적으로 활용하면 타롯카드는 정말로 빛의 도구로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본 코스에서는 어떻게 하면 타롯카드를 빛의 도구로서 잘 활용하여, 자신을 보다 이해하고 성장시키며 타인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1. 타롯카드의 역사와 목적
2. 수비학의 기본
3. 메이저 아르카나(인간의식의 성장국면)
4. 셀프리딩의 기초 – 본인의 하이어셀프와의 연결
5. 타로카드의 정화와 보호, 영화(靈化)
6. 스프레드를 통한 입체적 사고
7. 콤비네이션 리딩을 통한 스토리 만들기
8. 4대 원소의 기본
9. 카발라의 생명나무의 기본
10. 마이너 아르카나 (현실의 세부적 국면)
11. 타롯카드를 통한 명상과 꿈의 해석
12. 타롯카드에 반영된 에너지의 감지
13. 타인리딩의 기초 – 타인의 하이어셀프와의 연결
14. 오라소마 타롯과 오쇼 젠 타롯

*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영적인 가이드로부터 타롯카드를 제대로 공부하고자 하는 분
– 단순한 점술위주가 아닌, 빛의 도구로서 타롯카드를 새롭게 재발견하고자 하는 분
– 타롯을 통해 자신의 초자아와 깊이 교류하고자 하는 분
– 타롯을 통해 자신과 타인의 의식을 깊이 탐구하고자 하는 분
– 타롯을 활용하여 주변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분
– 상담이나 교육, 힐링이나 대체의학 등에 종사하면서 타롯카드를 활용하고자 하는 분
– 전문적인 상담가로 활동하고 싶지만 영성적인 부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
– 취미로 타롯카드를 배우고 싶은 분
– 생명나무 시스템과 타롯을 사용하는 오라소마 레벨 3 코스를 앞둔 분

 

어센디드 마스터 에센스 코스

어센디드 마스터 에센스 코스 (2일 18시간 과정)

인간의 세계(Hue)에서의 배움을 완료(Clear)하고 영적으로 진화하여 빛의 근원을 향해 보다 가까이 승격(Ascension)한 존재를 우리는 빛의 마스터(Master of Light) 혹은 승격 마스터(Ascended Master)라 부르고 있습니다.
빛의 마스터들은 대근원으로부터의 거대한 빛(光)을 인간의 성장 단계에 맞추어 변환하여 실어 나르면서, 영감과 지혜를 통해 위대한 스승(大師)으로서 인류를 지도하고 안내하는 역할을 행하고 있습니다.
신지학과 비교의 가르침 등을 통해 처음 알려진 마스터들의 존재는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을 통해서는 정묘한 빛깔의 에센스와 삶의 교훈으로서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는 빛깔을 통해15광선의 마스터들의 가르침의 정수와 지혜를 깊이 있게 탐구하면서, 마스터들과의 연결을 강화해 나갑니다.
또한 현실을 통해서 어떻게 마스터의 힘이 작용하는지를 이해해 나가며, 눈 앞에 보이는 사람들과 날마다의 경험하는 현상을 통해 마스터가 가르침을 주고 있음을 깨달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코스는 누구라도 수강할 수 있으며, 오라소마 퀸트에센스를 사용하는 분들과 모든 레벨의 오라소마 학생들에게 강하게 권장되는 코스입니다.

교육내용

· 인간의식의 진보단계
· 빛의 마스터란?
· 15광선의 빛의 마스터의 정수 – 삶의 교훈과 메세지

– 하늘빛광선 엘리모어
– 황금빛 광선 포르티아
– 햇빛광선 쿠투후미
– 핑크빛광선 나다
– 연녹색광선 힐라리온
– 투명광선 세라피스베이
– 빨강광선 크라이스트
– 보랏빛광선 세인트 저메인
– 마젠타빛광선 팔라스 아테나
– 황금빛 광선 포르티아
– 오렌지빛 광선 붓다와 콴인
– 코랄빛 광선 사나트 쿠마나
– 터콰이즈빛 광선 마하코한
– 초록빛 광선 듀알컬
– 올리브빛 광선 태양로고스
– 남빛 광선 오리온과 안젤리카

· 퀸트에센스를 활용한 명상, 꿈을 통한 마스터의 영기와의 연결
· 현실에서 마스터의 어드바이스를 취득하는 방법
· 내면에 있는 마스터의 씨앗을 양육하기
· 그 외의 마스터, 고대 한민족의 마스터, 현실의 각 분야에서 인간과 협력하고 있는 마스터들

아데프트 이니시에이션

커다란 변혁의 시기! 먼저 신성한 ADEPT 입회로 빛에 동참을∼
아데프트프로그램(ADEPT PROGRAM)은, 많은 악상념에 노출되지 않도록, 고대로부터 선택된 사람에게만 전해져 온 비의(秘意)입니다.
1997년 이후, 우리는 보병궁의 시대– 참된 정신적인 시대를 맞이해 진화의 속도를 한층 더 가속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2012년을 계기로 커다란 지구적 파동의 시프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NO More Secret(더이상 비밀은 없다)”라는 천계로부터의 새로운 방침아래, 지금까지 베일에 숨겨져 왔던 비교(秘敎:미스테리)를 공개하라는 허가가 내렸습니다.
그 후 미국이나 일본을 시작으로 하여, 세계 각처에서 이 비의 전수는 참된 가르침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퍼져가고 있습니다.

아데프트 프로그램은 화이트 브라더후드(성광명 동포단, BROTHERHOOD OF LIGHT 라고도 한다)와 함께 배우는 정식 프로그램입니다.
태고의 옛부터 지구 인류의 진화를 위해서 언제나 음지로부터 지탱하던 존재인 화이트 브라더후드가 직접, 가이드가 되어, 전면적으로 이 프로그램에 협력하며, 당신을 진정한 자신으로, 빛의 길의 입구로 안내합니다.

아데프트 프로그램은 아데프트(大師)의 에너지를 몸에 익히는 프로그램이며, 라이트 워커로서 적절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우주와 인간, 봉사, 지구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자연스럽게 올바른 봉사 활동을 행할 수 있습니다.
또 지구나 우주를 항상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의 방법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육체적으로도 영적으로도 풍족한 인생을 걸을 수 있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2일간입니다만, 마지막에 신성한 입회(Initiatin)가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 비의의 지원자는, 빛의 하이어라키(인류의 영적 진화에 관련되는 천계의 존재들의 통일체)와 화이트브라더후드(인류의 진화를 돕는 마스터들의 모임)로부터 정식으로 동료로서 인증 받게 됩니다.
이 지구에서 스스로 명확하게 존재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눈을 뜨고 있지 않는 내면의 神을 깨어내고, 그 신성을 지상에 사랑과 기쁨으로 흘려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데프트 프로그램」은 그것을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당신을 새로운 영혼의 성장단계로 초대합니다.
만약 아데프트 프로그램의 마지막 이니시에이션을 성공적으로 통과한다면 많은 빛의 존재들에 의해서 격려를 받고, 빛의 동료로서 인정됨에 의해, 보다 빛나고 강력해진 자신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한국에서 유일하게 미스테리스쿨 공인 최초의 한국인 가이드에 의해 안내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이드 소개 : 청룡(이희석)

가이드인 청룡은 1990년대 중반부터 예수와 붓다, 마스터 등 동서양의 다양한 영적 스승들과 가르침을 통해 정신적인 탐구를 시작하고, 명상과 수련을 지속해 왔습니다.
오랜 구도과정 끝에 지상에서 신의(神意)를 구현하고, 참다운 인간을 실현하는 것이 깨달음의 완성임을 자각한 후에는 정신적인 가르침과 현실 세계를 통합하는 작업을 계속해 왔습니다.
오라소마 칼라시스템을 통해 인간 의식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탐구해왔으며, 중앙태양의 본질적이고 순수한 에센스를 연구하며 영성 강좌로서 보급해 왔습니다.
또한 3천년 넘게 계승되어온 킹 솔로몬 리니지의 미스테리스쿨에 입회하여 오랜동안 마스터들이 보관/전승해온 빛의 파워를 터득해 나갔습니다.

청룡은 2011년 한국인 최초로 아데프트 이니시에이션을 행할 수 있는 자격을 인정 받았으며, 미스테리 스쿨에서 인정한 한국인 최초의 리츄얼 마스터입니다.
청룡은 다양한 광선들의 빛의 마스터들의 에센스와 영기와 항상 교류하고 있으며. 이 우주의 근본 창조영역인 大 중앙태양(Great Central Sun)의 영역과, 또 오랫동안 잠들어 있었던 태고의 한민족의 얼과도 깊이 연결하고 있습니다.

아데프트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우리의 영혼에 대해, 하이어셀프란 무엇인가
– 神이 되기 위한 인간의 잠재력
– 우리가 부딪히는 문제에 대해, 에고란 무엇인가
– 빛의 하이어라키의 구조, 화이트브라더후드와 빛의 동료들
– 인류 진화의 싸이클
– 인간의 구조와 우주의 에너지들
– 명상에 대해, 올바른 명상이란 무엇인가
– 카발라
– 자신을 수호하는 방법 (KABALATIC CROSS)
– 신성한 장소를 만드는 방법 (MAGIC CIRCLE)
– 빛을 내려 불러 들이는 방법 (AFFIRMATION)
– 현실화의 프로세스 (어떻게 하면 바라는 현실을 창조할 수 있는가?) 
– 이니시에이션(Initiation) – 빛의 하이어라키의 동료로서 인증되는 신성한 의례

지금 궁금한점을 상담받아보세요.

상담예약을 하시면 무료수강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