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18-1547 / 010-8577-5444 aura-soma@hanmail.net

OUR STRORY

2006년 국내 최초로 오라소마® 전문 교육기관으로 설립된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가운데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의 교육과정과 다양한 제품들을 한국에 지속적으로 보급하고,
오라소마® 프랙티셔너와 티쳐를 양성해 왔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는 빛깔들이며, 그것은 당신의 존재가 필요로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라는 존재가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AURA는 빛(LIGHT)

AURA는 빛(LIGHT), SOMA는 존재(BEING) 또는 몸( BODY)의 의미로서 한사람 한사람은 빛의 존재이며, 자신만의 고유한 빛깔의 재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 대한 의미와 교훈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합니다.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은 스스로 선택한 빛깔들을 통해 그것을 찾아내고 구현해 나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대한 모든 해답은 바로 당신 안에 있습니다. ”
이것은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 전체에 흐르고 있는 중요한 철학입니다.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의 상담은 내담자가 선택한 빛깔들을 통해, 내담자 스스로가 자신을 발견하고 치유하며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영국에서 출발한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은 빛깔과 인간 의식간의 관계에 대한 독보적인 연구와 축적된 이론을 바탕으로, 칼라 심리와 칼라 테라피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상담과 코칭, 힐링이나 테라피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그들의 활동을 지지하는 훌륭한 도구로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에서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은 이제 초기 정착 단계를 지나, 일반 대중과 현장으로 확장되는 시점이며,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의 교육과 안내를 통해 배출된 오라소마® 칼라 케어 컨설턴트와 티쳐들이 각지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광고, 미술, 인테리어, 심리상담 등 칼라를 활용하는 분야가 점점 늘어나고 칼라전문가들이 대량으로 배출되고 있는 즈음, 빛깔(칼라)와 인간 의식의 연관성을 깊이 다루는 칼라심리 전문가들의 수요도 커지고 있으며, 그에 따라 좀더 깊은 칼라의 정수와 지혜를 찾아 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을 찾는 이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록 자신이 칼라 관련 분야에 종사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우리는 매일 입는 옷이나 사용하는 소품들의 칼라들을 선택함을 통해서, 자신의 마음을 세상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있는 곳에 언제나 [자신이 마음에 드는 칼라의 선택]이 자리하고 있으며, 그러한 칼라들의 선택은 인간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라소마® 빛깔 상담이나 빛깔의 교육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빛깔들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이해하고, 또 그 빛깔들을 일상으로 가져오면서, 마음의 평안과 웰빙을 얻게 된 수많은 분들은 대부분 아주 평범한 삶을 영위하던 분들이었습니다.오라소마® 빛깔 시스템은 남녀노소를 넘어, 다양한 사람들에게 그 사람 자신을 발견하고, 그것을 삶에서 역동적으로 깨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에 따라 자신의 의식을 성장시키고 타인과의 관계 또한 조화롭게 만들어가면서, 빛의 존재로서의 인간의 가능성을 펼쳐가도록 도울 것입니다.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는 영국 오라소마® 아카데미 (ASIACT)와 긴밀한 관련을 맺으며, 칼라와 인간의 마음을 한국인의 의식에 맞게 깊이 연구, 발전시켜 나가고 있으며, 더불어 아름답고 다채로운 빛깔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하여 많은 분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레인보우 세라피스 센터

 이희석 대표이사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1999년 영국 ASIACT [Art & Science of International Academy of Colour Technologies] 오라소마 Practicioner 획득.

20년간 대중적 상담 활동.

2006년 ASIACT 오라소마 공인 티쳐 자격 획득.

13년간 오라소마 상담가 양성.

2012년 Modern Mystery School 공인 가이드 자격 획득.

그외 NLP 프랙티셔너.

*논문: Colour and Korean Consciousness (2006. 영국 ASIACT)

지금 궁금한점을 상담받아보세요.

상담예약을 하시면 무료수강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